“웨이하이 사고영상은 차량 블랙박스가 자동 촬영”_리오 그란데 카지노의 벽돌_krvip

“웨이하이 사고영상은 차량 블랙박스가 자동 촬영”_승리한 베팅이 들어갑니다_krvip

중국 당국이 웨이하이 유치원생 참사 현장을 지나가던 중국인들이 사진과 영상만 찍고 돕지 않았다는 지적에 "차량용 블랙박스로 자동적으로 촬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예리윈 웨이하이시 부시장 겸 공안국장은 10일 웨이하이 란톈 호텔에서 한국 기자들을 상대로 사고조사 경과를 설명하면서 이 같이 주장했다.

예 부시장은 "사고 발생 직후 엄청난 연기를 내품었고 터널안이 어두워서 지나가던 차량 운전자들도 구조에 나서기가 어려웠다"며 "현장을 찍었다는 사진과 영상도 차량용 블랙박스에서 자동적으로 찍힌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공안당국이 이들 영상을 사고 원인 등을 규명할 증거자료로 수집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예 부시장은 문제의 영상도 공개할 용의가 있다고 덧붙였다.

예 부시장은 "구조차량들이 사고 현장에 빨리 도착해야 했는데 현장에 행인들이 직접 구조에 나서면 상황이 더 혼란스워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통학버스가 전방 차량과 충돌한 직후 화재가 발생한데 대해 예 부시장은 "우리도 의심하고 있는 부분"이라며 "베이징에서 온 전문가들과 현장팀이 합동으로 꼼꼼하게 조사를 벌이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사고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다. 예 부시장은 "조사가 진행중이어서 현재는 사고원인을 뭐라고 답하기 어렵다. 질서있게 조사를 진행 중이며 가급적 빠른 시일내 조사결과를 내놓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유치원 통학차량이 노란색 도색이 안 된 대형버스로 운행되고 있다는 지적에 대해서도 "지금까지 조사 결과로는 학교 측이 임대한 차량이 현 법령에 맞게 운영되고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학교와 차량 등을 포함해 모든 사안을 조사 대상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현재 중앙정부나 성 정부 모두 이번 사고의 처리를 매우 중시하고 있으며 쑨리청 산둥성 부성장이 현장 지휘를 맡아 사고조사와 사후처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