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수능 영어듣기평가 시간 항공기 이·착륙 전면 통제_해외 스포츠 배팅 이용 방법_krvip

국토부, 수능 영어듣기평가 시간 항공기 이·착륙 전면 통제_빙고 카드 예시_krvip

오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듣기평가 시간 국내 전 지역에서 항공기 소음이 통제됩니다.

국토교통부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듣기평가가 실시되는 오는 16일 오후 1시 5분에서 1시 40분까지 35분간 국내 전 지역에서 항공기 이·착륙을 전면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상항공기와 긴급항공기를 제외한 항공기 이·착륙이 금지되며, 비행 중인 항공기는 관제기관의 통제에 따라 지상으로부터 3km 이상 상공에서 대기해야 합니다.

이번 조치로 해당 시간에 운항 예정이었던 항공기 94편의 운항 시간이 영어듣기평가 시간 앞뒤로 조정되며, 항공사들은 예약 승객에게 항공편 변경 내용을 사전에 안내할 예정입니다.

국토부는 해당 시간대에 항공기 이·착륙 통제가 원활하게 시행될 수 있도록 관제기관, 한국공항공·인천국제공항공사 그리고 항공사 등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할 방침입니다.

또한, 항공기 운항 통제로 인해 항공기가 공중에 머물러 있거나 운항이 지연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출발시간을 조정하는 등 적극적인 흐름관리조치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