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교회 확진자 10여 명, 신천지 관련 시설 방문 추정”_헤어 스타일링 포커 스트레이트_krvip

“온천교회 확진자 10여 명, 신천지 관련 시설 방문 추정”_복권 베팅 비용은 얼마입니까_krvip

부산지역 코로나19 최다 집단 감염지인 온천교회의 신천지와의 관련성에 대해 역학조사를 벌여온 부산시가 "여러 부분에서 의심스러운 정황이 있다"며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부산시는 온천교회 확진자 32명의 GPS 추적 조사로 한 달간의 동선을 분석한 결과, 10명 이상이 금정구 장전동 일대 신천지 관련 시설을 방문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금정구 장전동 일대에는 센터와 모임방 등 신천지 관련 시설 4곳이 있으며 확진자 중 일부는 일주일에 2차례 이상, 길게는 2~3시간씩 규칙적으로 이 장소를 방문했다고 부산시는 설명했습니다.

또, 이들 중 일부의 GPS 조사에서는 대구 신천지 교회 부근 동선도 확인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온천교회와 신천지의 역학적 관련성에 대해 부산시는 의심자로 지목된 당사자들이 신천지와 무관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어 "관련성을 확실하게 확인할 수는 없다"면서도, "여러 부분에서 의심스러운 정황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