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의원들 “특검 연장해야” 총리실 방문…면담 불발_베팅 아카데미 예측_krvip

野 의원들 “특검 연장해야” 총리실 방문…면담 불발_조앙 에 마리아 카지노 어린이 학교_krvip

야당 일부 의원들이 특검연장을 요구하기 위해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를 만나러 정부서울청사를 찾았지만, 황 권한대행을 만나지 못한 채 돌아갔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국민의당 이용주·정의당 이정미 등 야당 의원 16명은 이날 오후 황 권한대행에게 특검 연장을 압박하기 위해 서울청사를 방문했다.

하지만 황 권한대행은 전날부터 일정상 문제로 야당 의원들과의 면담에 응할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하면서, 야당 의원들은 서울청사 1층 로비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민주당 우원식 의원은 "어제부터 황 권한대행을 만나겠다고 이야기했고, 하루를 기다렸지만, 답이 없어서 찾아왔다"며 "황 권한대행이 이 자리에 없다고 한다. 국민의 요구를 이렇게 무시해도 되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이들은 기자회견을 마친 뒤 서울청사 19층 접견실에 올라가 약 15분 정도 황 권한대행을 기다렸지만, 끝내 황 권한대행을 만나지 못했다.

황 권한대행 대신 야당 의원들을 만난 이석준 국무조정실장은 "오늘은 황 권한대행을 만나기 힘들 것 같다"면서 수사기간 연장과 관련해서는 "시간을 갖고 검토를 하는 만큼 기다려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