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국무원 “2035년까지 내수 확대, 필연적 선택”_베토 게이머의 본명은 무엇입니까_krvip

中 국무원 “2035년까지 내수 확대, 필연적 선택”_들을 따는 법_krvip

중국이 2035년까지 내수 경제를 확대하겠다는 내용의 경제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과 CCTV 등은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이 최근 공개한 '내수 확대 전략 계획 요강(2022∼2035)' 내용을 오늘(14일) 보도했습니다.

요강에서는 "내수 확대 전략을 견고히 실행하고 완전한 내수 시스템을 육성하는 것이 필연적 선택"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 내수 확대가 "장기적인 발전과 장기적인 안정을 촉진하는 전략적 결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해당 요강을 통해 "복잡하고 엄중한 외부 환경에 직면해 반드시 내수 확대 전략을 확고히 시행하고, 자체의 안정적인 발전을 통해 외부 위험과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2035년까지의 내수 확대를 통해 이루려는 목표의 하나로 시진핑 국가주석의 중요 경제 화두인 '공동부유'를 거론하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 내수 확대를 통해 추구하는 목표로는 지역 발전 격차 축소, 미·중 기술 패권 경쟁과 관련된 핵심 기술 달성 등을 들었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