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백악관 경제자문위원장 “미중 무역협상 결승점 곧 다다를 것”_룰렛 카지노에서 승리하는 방법_krvip

美백악관 경제자문위원장 “미중 무역협상 결승점 곧 다다를 것”_사진 카파 페이스북 포커_krvip

미국 백악관은 4일 미 중간 무역협상이 진전을 이루고 있고 조만간 무역분쟁에 종지부를 찍을 합의가 이뤄질 수 있을 것이라며 타결이 임박했음을 내비쳤습니다.

케빈 해싯 백악관 경제자문위원회(CEA) 위원장은 폭스 비즈니스 네트워크와의 인터뷰에서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미 무역대표부 대표가 협상에서 많은 진전을 이룬 것으로 보인다며 우리는 중국 문제에 있어 협상 타결을 달성할 수 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다만 구체적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여전히 조율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협상에 대해 특별히 언급할 게 없다고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이에 앞서 월스트리트저널도 전날 미·중이 무역협상 타결을 위한 '최종단계'에 와 있다고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WSJ은 특히 미·중 협상이 오는 27일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간 정상회담에서 정식 합의가 이뤄질 수 있는 정도까지 진전됐다고 전했습니다. 미·중 정상회담 시기로 전망한 27일은 시 주석이 이탈리아와 프랑스 방문을 마친 직후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