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풍구 덮개와 순식간에 추락”…사고 재구성_포커를 시작하기 위한 팁_krvip

“환풍구 덮개와 순식간에 추락”…사고 재구성_카지노의 자동차 부품_krvip

<앵커 멘트>

그제 발생한 판교 야외 공연장 사고는 워낙 순식간에 일어나 관람객 27명이 속수무책으로 화를 당했습니다.

아찔했던 사고 당시 상황을 한승연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인기 걸그룹의 공연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른 순간...

무대 왼쪽으로 약 15미터 떨어진 대형 환풍구에 올라가 있던 관람객들이 덮개와 함께 순식간에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녹취> "119에 신고해 얼른! 신고해! 신고해!"

환풍구엔 덮개 일부만 위태롭게 남아있고, 잠시 뒤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여성 2명은 환풍구 덮개에서 약 1미터 아래에 있는 시멘트 바닥에 떨어져 큰 화를 면했지만 나머지 25명은 환풍구 안으로 떨어졌습니다.

<녹취> 부상자 (음성변조) : "사람들이 올라올 때마다 약간 꿀렁거렸거든요. 가운데가 무너졌는데요. 저희는 좌측 편에 있었거든요. 저는 끊어진 환풍기에 앉아있는 거예요."

환풍구 안으로 떨어진 관람객들은 약 19미터를 낙하해 지하 4층 주차장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녹취> 목격자 : "갑자기 막 와 하니까 밑으로 추락하는 거예요. 구름떼처럼 거기 올라가 있는 사람이 전부 다 추락했어요."

공연 소음과 인파 때문에 주최 측은 사고를 곧바로 알아채지 못했고, 이 때문에 공연은 사고 뒤에도 한동안 계속됐습니다.

<녹취> 공연 관계자 (음성변조) : "환호성에서 갑자기 뭔가 웅성웅성대는 분위기로 바뀌어 버렸거든요. 사고 당시에 상황은 제가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시끌벅적한 축제가 끔찍한 악몽으로 변해버린 순간이었습니다.

KBS 뉴스 한승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