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광시성 집단감염 나흘 만에 200명 육박_복용량이 있는 카지노 게임_krvip

中 광시성 집단감염 나흘 만에 200명 육박_도박은 범죄이기 때문에_krvip

중국 광시 장족자치구 바이써시에서 발생한 집단 감염이 빠른 속도로 확산하면서 나흘 만에 180명의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에 따르면 어제 하루 바이써시에서 발생한 추가 확진자는 72명으로 확인돼 지난 5일 이후 누적 확진자 수는 180명으로 늘었습니다.

바이써시에서는 지난 5일 6명의 확진자가 나온 이후 6일 37명, 7일 65명 등 확진자가 지속해서 늘고 있습니다.

국가위건위는 이번에 발생한 집단 감염은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이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국가위건위 관계자는 "현재 발생한 확진자 80%가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며 "발생 기간이 유동성이 큰 춘제 연휴였다는 점 등으로 미뤄 추후 확산 위험성이 매우 크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방역 당국은 바이써시 내 고위험 지역 주민에 대해 전수 핵산 검사를 세 차례 실시하고, 대중교통 운행, 등교, 출근 등을 잠정 중단하는 등 사실상 바이써시 전체를 봉쇄하는 강력한 방역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영 글로벌타임스는 중국 내 주요 알루미늄 생산지인 바이써시가 봉쇄식 관리에 들어가면서 알루미늄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바이써시는 중국 알루미늄 생산량의 5.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건강시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