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무 “사업 구조·방식 근본적으로 바꿔야”_아루바의 카지노가 있는 호텔_krvip

구본무 “사업 구조·방식 근본적으로 바꿔야”_포커 스타 다운_krvip

구본무 LG그룹 회장은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길을 개척한다는 각오로 우리의 사업 구조와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구 회장은 오늘(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새해 인사모임에서 "우리 앞에 전개되는 새로운 경영 환경을 볼 때 과거의 성공방식은 더는 의미가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구 회장은 "주력사업은 사업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고객이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품을 만들어내야 한다"며 "이를 위해서는 R&D(연구ㆍ개발)와 제조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또 "고객 신뢰의 기반이 되는 품질, 안전 환경과 같은 기본은 철저히 준수하고, 고객 안전에 직결되는 부분에서는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구 회장은 '정도 경영'과 '경영 투명성'을 강조했다. 그는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하는 정도경영의 문화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경영의 투명성을 한층 더 높여 투자자와 사회의 믿음에 부응하고 배려가 필요한 곳에는 먼저 다가설 수 있도록 하자"고 제안했다.

구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창립 70년을 맞아 'LG가 걸어온 도전과 혁신의 길' 등을 주제로 한 영상을 함께 보며 도약의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