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매체, 김일성 동생 김철주 100번째 생일 찬양_호텔 침대 배팅_krvip

北매체, 김일성 동생 김철주 100번째 생일 찬양_세계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 세계_krvip

북한 노동신문이 오늘(12일) 김일성의 동생이자 김정일의 삼촌인 김철주의 100번째 생일을 맞아 그의 행적을 찬양하는 기사를 실었다.

노동신문은 오늘 2면 기사를 통해 "수령님께서 이끄시는 위업에 대한 무한한 충실성,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 불굴의 혁명정신과 강의한 의지, 이것은 불요불굴의 혁명투사 김철주 동지의 생애에 관통되어 있는 고결한 인생관"이라고 보도했다.

신문은 이어 "김철주 동지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작하시고 지도하신 불후의 고전적 명작 '안중근 이등박문을 쏘다', '혈분만국회'와 가무 '단심줄', '13도 자랑'과 같은 혁명적인 내용을 담은 종목들을 선전대원들과 함께 준비하여 무송시 주변 마을들은 물론 조선사람들이 많이 살고있는 여러 곳을 순회하시면서 인민들을 계몽 교양하는 사업을 진행하시었다"고 전했다.

신문은 김철주가 '소년 혁명가'로서도 활약하다 1935년 6월 일제와 싸움에서 전사했다면서 "김철주 동지는 참으로 위대한 수령님께 가장 충직한 혁명전사이시였으며 우리 민족이 낳은 훌륭한 아들이시였다"고 치켜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