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늘 아래 경복궁의 빛나는 밤…‘경복궁 별빛야행’ 다음달 3일 재개_유압 소방관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가을 하늘 아래 경복궁의 빛나는 밤…‘경복궁 별빛야행’ 다음달 3일 재개_호랑이 게임 돈 버는 방법_krvip

해설사와 함께 경복궁의 야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경복궁 별빛야행'이 다음달 3일부터 재개된다.

문화재청은 '대장금과 함께하는 경복궁 별빛야행'을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복궁 별빛야행의 올해 마지막 일정으로, 경복궁 휴궁일인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12일 동안 1일 2회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궁중음식체험과 야간 답사, 전통예술 공연 등으로 꾸려진다. 경복궁 소주방에서는왕과 왕비의 12첩 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왕실 음식을 체험하고, 국악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후에는 본격적인 야간해설 탐방이 시작된다. 교태전과 자경전, 집경당, 경회루 등을 탐방하며 경복궁의 야간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

회당 참가 인원은 60명으로 오는 28일부터 옥션 티켓 누리집에서 시작되는 사전예매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장애인들을 위해 전화예매(옥션 고객센터 1566-1369)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