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시카고 병원 총격에 경찰 등 4명 사망…용의자는 파혼남_버스 펠릿 카지노_krvip

美 시카고 병원 총격에 경찰 등 4명 사망…용의자는 파혼남_친구의 빙고_krvip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의 한 종합병원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용의자와 경찰관 등 모두 4명이 숨졌습니다.

19일(현지시간) 시카고 언론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부터 3시30분 사이, 시카고 남부 브론즈빌의 머시 병원 주차장과 건물 내부에서 잇따라 총격이 벌어졌습니다.

경찰은 주차장에서 첫 총격이 있었고, 신고를 받고 현장 출동한 경찰과 건물 내부로 달아난 용의자가 대치 상황에서 총격을 주고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용의자가 현장에서 사살됐고, 경찰관 새뮤얼 지메네즈(28)가 총상을 입고 인근 시카고대학 부속병원으로 옮겨진 지 3시간여 만에 숨졌습니다.

또 다른 여성 2명도 총상을 입고 치료도중 숨졌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목격자들은 "남녀 한 쌍이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병원 건물에서부터 주차장을 향해 걸어가는가 싶었는데 남성이 갑자기 몸을 돌려 여성을 향해 3차례 총을 쐈다"면서 "여성이 쓰러진 이후 3차례 추가 총격을 가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둘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전혀 격앙돼 보이지 않았었다"며 "눈 앞에서 벌어진 상황이 현실로 느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시카고 현지 언론은 첫 총격을 당한 여성 피해자가 이 병원 응급실에 근무하는 의사라면서, 총격 용의자와 파혼한 관계였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