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비대위 체제 전환이 다수 목소리”_미친 영화 카지노 로얄_krvip

권성동 “비대위 체제 전환이 다수 목소리”_베팅 계획에 참여하는 심판_krvip

국민의힘 권성동 대표 직무대행이 “현재의 혼란을 극복할 수 있는 현실적 방법은 비상대책위원회 체제 전환이라는 (의원) 다수의 목소리를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권 대표 직무대행은 오늘(1일) 오후 의원총회 모두 발언을 통해 “의원 총회 전 초선 의원님들, 재선 의원님들, 3선 이상 중진 의원님들과의 릴레이 간담회를 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권 대표 직무대행은 의원총회 소집 배경을 설명하며 “당이 비상상황에 직면했다, 이를 돌파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권 대표 직무대행은 “지난 주말 최고위원들의 사퇴가 이어졌고, 당 대표는 사고 상태”라며 “위기 극복을 위한 정상적인 당무 심의 의결이 불가한 상황이라는 평가가 다수를 이루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권 대표 직무대행은 이어 “이와 같은 당의 비상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의원 여러분들의 중지를 모으고자 의원총회를 소집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이 직면한 위기 극복을 위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이 절실하다”며 “하루라도 빨리 위기를 수습하고 국정을 뒷받침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