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맞춤형 공약 접수 ‘국민택배’ 개설…“한동훈이 배송기사”_카지노 게임 룰렛 샷 음료_krvip

국민의힘, 맞춤형 공약 접수 ‘국민택배’ 개설…“한동훈이 배송기사”_샤오미 베타 테스터_krvip

국민의힘은 오늘(18일) 국민의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을 당사자인 국민에게서 직접 제안받는 ‘국민택배’ 플랫폼을 개설한다고 밝혔습니다.

유의동 정책위의장은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책, 미래세대를 위해 지금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될 정책을 주문이라는 형태로 받아 국민 눈높이에 맞춘 공약으로 제작해 배송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민택배.kr’이나 국민의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정책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앞서 국민의힘은 별도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정책 제안을 접수했지만, 마감 이후에도 정책 제안이 이어지자 이 같은 플랫폼을 마련했다고 유 의장은 설명했습니다.

당 공약개발본부는 오늘 오후 4시 서울 강남의 한 스타트업에서 ‘국민택배’ 1호 공약으로 저출생 분야 공약을 발표합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직접 발표자로 나섭니다.

유 정책위의장은 “아이를 낳고 키우는 부모들이 일터와 가정에서 모두 행복할 수 있는 ‘가족 모두 행복 공약’을 국민택배 1호 상품으로 제작했다”며 “제품의 중요성을 감안해 배송기사를 특별히 한동훈 위원장으로 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 정책위의장은 “한동훈 기사님, 준비되셨나. 중요한 임무인 만큼 별점을 잘 받아오라”고 말했고, 한 위원장은 “잘 받아오겠다”고 웃으며 화답했습니다.

‘워킹맘’인 장서정 비대위원은 이날 회의에서 저출산 대책과 관련, “육아휴직, 육아기 단축근무, 각종 육아기 지원금은 필요 조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돌봄 서비스와 가사 지원 서비스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장 비대위원은 자신이 회사 생활 12년 차에 육아휴직을 사용하고 결국 회사에서 퇴직하게 된 경험을 소개하며 “여성들의 박탈감이나 커리어 중단에 대한 두려움에 대한 공감이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