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천공, 바이든 방한에 개입?”…대통령실 “언제까지 천공 타령”_포커 주식 분석_krvip

野 “천공, 바이든 방한에 개입?”…대통령실 “언제까지 천공 타령”_카지노 식수대_krvip

더불어민주당이 언론 보도를 인용해 역술인 ‘천공’의 미 바이든 대통령 방한 개입 의혹을 제기하자 대통령실은 “황당무계한 의혹”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민주당 박성준 대변인은 오늘(28일) 서면 브리핑에서 ‘역술인 천공 측이 지난해 미 바이든 대통령 방한에 개입하려 했다는 정황이 있었다’는 언론 보도를 언급하며 “대통령실은 관련성을 부정하고 있지만, 천공이 주요 국정에 개입한다는 정황은 속속 드러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뉴스토마토는 천공의 최측근인 신 모 씨가 지난해 바이든 대통령 방한을 앞두고 대통령실에 전달할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허창수 당시 전경련 회장 측과 접촉하려 한 정황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박 대변인은 “천공이 대통령 집무실 결정에 개입했다는 논란도 기가 막힐 노릇인데 외교 문제에까지 개입했다면 국정이 도사의 손에 놀아나고 있는가? 라는 질문을 하지 않을 수 없다”며 “사실이 아니라면 아니라고 확실하게 답변하고 석연치 않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천공을 조사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이에 대해 대통령실은 대변인실 명의 입장문에서 “민주당은 천공이 마치 ‘바이든 방한’에 개입하였다는 황당무계한 의혹까지 제기했다”며 “민생을 돌보고 국정 운영에 집중해야 할 중요한 시기에 언제까지 출처 불명의 자료로 천공 타령을 할 것인지 참으로 안타깝다”고 반박했습니다.

이어 “천공이 관저 후보지에 오지 않은 것은 물론 어떠한 국정 운영에도 일절 관여한 사실이 없음을 명백히 밝힌다”며 “수사가 이미 진행 중인 만큼 결과가 나오는 대로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