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대구·경북 국회의원들 “사드 배치 자체 반대 안 해”_베타 비용은 얼마인가요_krvip

與 대구·경북 국회의원들 “사드 배치 자체 반대 안 해”_장미를 받는 꿈_krvip

새누리당 대구·경북 지역 국회의원 19명은 성명서를 내고 사드 배치 자체에는 반대하지 않는다는 뜻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해당 의원들은 18일(오늘) 성명서를 통해 지난 13일 발표했던 자신들의 기자회견문을 거론하며 "성주지역 사드배치가 공식 발표되기 전 이뤄졌던 당시 기자회견문에는 대구경북 지역에 사드배치 자체를 반대한다고 언급하고 있지 않다"며 일부 언론에서 사실과 다른 보도를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자신들의 원칙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 선정기준을 소상히 밝히고, 절차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해당지역 주민들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것 △ 사드의 설치에 따른 레이더 전자파의 진실을 제대로 알릴 것 △ 사드 배치지역에 대한 국책사업 지원 등 인센티브를 마련하고, 종합적인 대책을 세운 후 배치지역을 발표할 것 등 3가지를 제시했다.

오늘 성명서에는 강석호, 곽대훈, 곽상도, 김광림, 김상훈, 김석기, 김정재, 김종태, 박명재, 윤재옥, 이만희, 이철우, 장석춘, 정종섭, 정태옥, 조원진, 주호영, 최경환, 최교일 의원이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