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유부녀 유혹 실패 후 미스USA대회 진행 못맡게 방해”_빙고: 아침의 왕 토렌트_krvip

“트럼프, 유부녀 유혹 실패 후 미스USA대회 진행 못맡게 방해”_연방 부의원으로 승리한 사람_krvip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음담패설 녹음파일'에 등장하는 유부녀를 유혹하려다가 실패한 후 그녀의 방송 일까지 방해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미 의회전문지 더 힐(The Hill)은 8일(현지시간) 트럼프가, 당시 미 연예매체 '액세스 할리우드' 진행자였던 오델로부터 퇴짜를 맞은 뒤 그에 대한 보복조치의 하나로 그녀가 미스 USA대회를 진행하지 못하도록 방해했다는 연예매채 TMZ의 과거 보도를 소개했다.

TMZ는 2007년 2월22일자 보도에서 한 소식통을 인용해 오델이 미스USA대회 진행을 맡게 돼 있지만 트럼프와 사이가 틀어져 불분명하다면서 트럼프가 오델이 대회 진행을 맡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전했다.

이때는 트럼프가 오델로부터 거절을 당한 뒤 약 2년 후 시점이었다.

트럼프는 지금의 부인인 멜라니아와 결혼하고 몇 달 뒤인 2005년 10월 드라마 카메오 출연을 위해 녹화장으로 향하던 버스 안에서 남성 진행자 빌리 부시에게 저속한 표현으로 오델을 유혹하려 한 경험을 털어놨고 당시 대화 내용이 7일 워싱턴포스트를 통해 폭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