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北 미사일 발사, 국제사회가 제대로 제재해야”_스크루지 맥덕 베팅_krvip

與 “北 미사일 발사, 국제사회가 제대로 제재해야”_카지노 스트립_krvip

새누리당은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 발사 예고가 국제사회에 대한 정면도전이라며 감행할 경우 강력한 제재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는 최고위원 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북한이 4차 핵실험 한 달여 만에 또다시 국제사회에 정면 도전하고 있다며, 만약 도발을 감행한다면 돌아올 수 없는 다리를 건넌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원 원내대표는 북핵 6자회담 중국측 대표인 우다웨이 한반도사무 특별대표의 방북을 언급하며, 북한이 되돌릴 수 없는 오판을 저지르지 않도록 중국은 설득 노력과 함께 안보리 제재에 적극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정훈 정책위의장은 북한이 미사일 발사를 감행한다면 중국을 포함한 국제사회는 평화를 해치는 반인륜적 행위에 대해 제대로 된 제재를 통해 다시는 무력도발을 못 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을동 최고위원은 우리가 명심해야 할 것은 스스로 안보를 지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한다는 점이라며 핵을 살 수만 있다면 사서라도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