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연방 의원단 현대차 방문…정몽구 회장 면담_축구 베팅 내기_krvip

美 연방 의원단 현대차 방문…정몽구 회장 면담_캠페인 포커 게임_krvip

한국을 방문중인 미국 연방 상하원 의원들이 오늘(18일)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해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과 면담했다. 이들은 경기도 한 호텔에서 정몽구 회장과 점심을 함께 하며 양국 자동차 산업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정몽구 회장은 "현대기아차는 정보통신과 전자 기술이 융합된 자율주행 기술과 하이브리드, 전기차, 수소전기차 등 친환경차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투자 확대를 통해 미래 기술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존 바라소 상원의원은 "현대기아차가 추진하는 미래차 개발 노력들이 향후 미래 주도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큰 동력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미국 의원단은 이어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로 이동해 디자인센터를 둘러본 뒤 충돌시험장에서 프라이드 정면 충돌 시험 시연을 관람했다. 자동차 연구개발 현장 견학에는 정 회장이 내내 동행했다.

미국 연방 상·하원 의원단은 한국과 일본, 호주 등 아시아 3개국을 순방 중이며, 한국 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현대기아차를 방문했다. 방한 의원들은 미국 워싱턴 정가의 중량급 인사들로 일본에서는 철도산업 현황을, 한국에서는 자동차 산업과 교통 인프라 및 문화를 집중적으로 살핀 뒤 미국 정책 수립에 반영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