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북한, 안보리 결의 준수하고 협상 나서야”_메가세나 온라인 최소 배팅_krvip

美 “북한, 안보리 결의 준수하고 협상 나서야”_회사 추천해서 돈 벌기_krvip

미국 정부가 북한을 향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를 준수하고 미국과 비핵화 협상에 나서라고 또 한 번 촉구했습니다.

잘리나 포터 미국 국무부 부대변인은 현지시간 29일 브리핑에서 “북한이 도발을 중단하고 안보리 결의를 준수하며 미국과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협상에 관여해야 한다는 강력하고 통일된 메시지를 국제사회가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포터 부대변인의 발언은 캐나다가 동중국해에서 북한과 관련 가능성이 있는 수십 건의 선박 간 환적 장면을 관측했다는 보도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과정에서 나왔습니다.

포터 부대변인은 “북한에 관한 유엔 안보리 결의는 여전히 유효하다”며 “모든 유엔 회원국이 이 규정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길 촉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국제사회는 2017년 채택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에 따라 연료 등 대북 제재 품목을 해상에서 환적하는 행위를 막기 위해 감시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간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가 북한의 불법 해상 환적에 대한 감시 활동에 참여했고 이달 중순에는 독일도 처음으로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