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서울시당위원장 ‘채이배-정호준’ 2파전 _돈 벌기 위한 셰인 게임_krvip

국민의당 서울시당위원장 ‘채이배-정호준’ 2파전 _배심원 카지노 차크리냐 바네사_krvip

국민의당 정호준 전 의원이 3일 서울시당위원장 재선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국민의당 서울시당위원장 선거는 앞서 출마를 선언한 채이배 의원과 함께 2파전으로 치러지게 됐다.

정 전 의원은 3일(오늘) 국회 기자회견에서 "대선 승리를 책임져야 할 서울시당위원장은 당원들과 현장에서 호흡하며 경험과 대안을 축적해온 인물이어야 한다"며 "지구당 합법화, 원외 위원장 당무 참여, 민주적인 지방선거 공천시스템 구축 등 대선과 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기반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앞서 채 의원은 출마 선언에서 "젊은 패기로 당을 새롭게 하고 대선 승리의 초석이 되겠다"며 "양극단이 아닌 합리적인 개혁세력이 국민께 달라진 세상을 보여드리는 것이 국민의당의 창당 정신"이라고 밝힌 바 있다.

채 의원은 이른바 안철수계 초선의원으로, 회계사 경력 등을 바탕으로 김성식 전 정책위의장과 함께 국민의당 정책 전반을 다듬어온 '정책통'으로 꼽힌다.

동교동계 원로인 정대철 고문의 아들인 정 전 의원은 비상대책위원을 맡아 당내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왔고, 서울시당위원장을 지낸 경험이 강점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