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아버지에게 맞아”…호주 파파라치 고소_포커 데크 크기 상자_krvip

“테일러 스위프트 아버지에게 맞아”…호주 파파라치 고소_포커로 돌아가_krvip

호주의 한 파파라치가 현지시간으로 오늘(27일) 시드니에서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아버지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현지 경찰에 고소했다고 미국 CNN 방송 등 외신이 전했습니다.

파파라치 사진사인 벤 맥도날드는 27일 시드니하버의 요트에서 내리던 스위프트를 취재하던 중 스위프트의 보안 요원으로부터 얼굴과 카메라를 가격당한 뒤 스위프트의 아버지 스콧 스위프트에게 맞았다고 CNN에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스위프트의 수행단이 “공격적이고 전문가답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스위프트 측은 성명을 통해 “어떤 두 사람이 스위프트의 보안 요원을 붙잡고 한 여성 스태프를 물에 빠뜨리겠다고 위협하며 스위프트 쪽으로 공격적으로 밀치며 접근했다”며 스태프에게 위협이 가해진 상황이었다고 반박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경찰은 27일 오전 2시 30분쯤 시드니항 뉴트럴 베이 선착장에서 발생한 폭행 혐의 사건에 연루된 51세 남성과 71세 남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이들의 이름을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두 사람 모두 치료가 필요한 상태는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월드 투어인 ‘에라스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스위프트는 26일 시드니에서 공연하며 호주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