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추경은 국민 위한 것…野, 전제 붙이지 말고 돌아오라”_합법성 스포츠 베팅 브라질_krvip

與 “추경은 국민 위한 것…野, 전제 붙이지 말고 돌아오라”_무료 포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사이트_krvip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는 7일(오늘) 야당의 국회 일정 참여 거부와 관련해 "추가경정예산은 문재인 대통령이나 민주당이 아닌, 국민을 위해서 하는 것"이라면서 "다시 돌아오시라, 국민들 안타깝게 하지 말고. 그게 공당의 자세"라고 말했다.

우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추경과 정부조직법은 (처리)해 줘야 하는 일 아니냐. 이것을 발목 잡으면 비난은 야당에 간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우 원내대표는 국민의당이 추미애 대표의 '머리 자르기' 발언을 이유로 국회 일정 참여를 거부하고 추 대표에게 사퇴·사과 등을 요구한 것에 대해 "전제 같은 이야기는 하지 말고, 이것(추경·정부조직법)을 좀 분리해서 들어와서 해야 한다"면서 "국민이 이 상황을 얼마나 안타깝게 생각하시겠느냐"고 강조했다.

이어서 "일만 생기면 (국회에) 안 들어온다는 야당의 태도가 곤혹스럽고 안타깝다"면서 "추경과 정부조직법을 끝내면 야당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