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의원, 본토 미사일 방어 강화 법안 이번주 발의_최고의 온라인 베팅 앱은 무엇입니까_krvip

美 의원, 본토 미사일 방어 강화 법안 이번주 발의_보너스가 있는 온라인 카지노_krvip

북한이 14일(오늘) 새벽 탄도미사일 1발을 전격적으로 발사하는 등 미사일 도발을 지속하는 가운데 미국 연방 상원 의원이 본토 미사일 방어체계 강화를 위한 법안을 이번 주 중 발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미 의회 전문지 더 힐에 따르면 공화당의 댄 설리반(알래스카) 상원의원은 이르면 이번 주에 알래스카와 캘리포니아 등 서부 해안에 요격 미사일을 추가 배치하는 방안에 관한 법안을 발의할 예정이다.

법안은 구체적으로 알래스카와 캘리포니아에 지상 요격기 28대를 추가로 배치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기존 미국의 지상 요격기 규모를 30% 이상 늘리는 것이라고 더 힐은 전했다.

법안 내용에 정통한 상원의 한 소식통은 "미국 본토를 방어하기 위해선 알래스카가 말 그대로 최전선이자 북한의 (미사일) 공격을 막는 최적의 장소"라면서 "설리반 의원은 (지역구인) 알래스카를 위해 이번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북한의 김정은이 계속 미사일 프로그램을 시험하고 향상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이 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상원 군사위 소속인 설리반 의원은 그동안 상원 청문회나 싱크탱크 토론회 등 기회가 있을 때마다 북한의 미사일 기술이 아직은 서부 해안에 도달할 능력을 갖추지 못했지만, 북한이 언젠가 그런 능력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며 대책 마련을 서둘러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