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에 음란행위”…딸 영장 기각_라이브 포커 테이블에서의 콜레라 빈도_krvip

“여중생에 음란행위”…딸 영장 기각_무료 카지노 시리즈 다운로드_krvip

<앵커 멘트>

여중생 살인 사건 속보입니다.

피의자 이영학은 수면제를 먹은 여중생에게 음란행위를 했고, 의식이 돌아온 여중생이 저항하자 살해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현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경찰 조사결과 이영학은 지난달 30일 낮 딸을 시켜 피해 여중생을 집으로 유인했고, 수면제를 먹은 여중생이 잠들자 방으로 옮겨 음란행위를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후 수면제 약효가 떨어져 의식이 일부 돌아온 피해 여중생이 소리를 지르며 저항하자 이영학은 장롱에서 꺼낸 도구로 피해자를 질식해 숨지게 했습니다.

경찰은 이영학이 지난달 집에서 투신자살한 아내가 좋아했던 피해 여중생을 데려와 아내를 상대로 해왔던 행위를 재연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의문은 여전히 남습니다.

이 씨의 딸이 상황을 알고 수면제가 든 음료를 친구에게 건넸는지 여붑니다.

경찰은 오늘 오전 최종수사결과 발표를 통해 사건의 전말을 밝힐 예정입니다.

공범 혐의를 받고 있는 이 씨의 여중생 딸에 대한 구속영장은 기각됐습니다.

이 양이 미성년자인 데다 진술 태도와 건강 상태를 고려했을 때 증거인멸이나 도주우려가 없다는 이유에섭니다.

경찰은 이번 사건과 별도로 이 씨 부인의 투신 사건에 대해 내사하고, 이 씨의 성매매 알선 혐의, 불법 기부금을 모금 혐의 등에 대해서도 수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KBS 뉴스 이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