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비 좀 왔으면 좋겠다’ 김성원 후임 예결위 간사에 ‘윤핵관’ 이철규 내정_카지노 눈 패치 키트_krvip

與 ‘비 좀 왔으면 좋겠다’ 김성원 후임 예결위 간사에 ‘윤핵관’ 이철규 내정_메가세나는 언제까지 내기를 해_krvip

국민의힘이 수해 복구 봉사활동 현장에서 ‘비 좀 왔으면 좋겠다’고 말해 물의를 빚은 김성원 의원의 후임 예결위 간사로 이른바 ‘윤핵관’으로 꼽히는 이철규 의원을 내정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17일) 언론 공지를 통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로 이철규 의원(재선)을 내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구의 이철규 의원은 지난 대선에서 국민의힘 선대위 종합상황실장을 맡았고, 윤석열 대통령 당선 이후엔 당선인 총괄보좌역으로 윤 대통령을 보좌했습니다.

예결위 간사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의한 정부 예산안을 최종적으로 심의하고 의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앞서 지난 11일, 서울 동작구 수해 복구 봉사활동 현장에서 실언을 해 물의를 빚은 김성원 의원은 이튿날 기자회견을 열고 대국민 사과와 함께 예결위 간사직을 내려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KBS 뉴스9에 출연한 국민의힘 주호영 비대위원장은, 김 의원을 직권으로 윤리위에 회부했다며 “윤리위가 우리 당원들의 어떤 문제에 대해 흐지부지 넘어가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민의힘 윤리위는 오는 22일 열릴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