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관영언론 “북핵, 北 질식케 하는 독성 갖고 있어”_빙고 카트 값_krvip

中 관영언론 “북핵, 北 질식케 하는 독성 갖고 있어”_베타 콘테스트 연락처_krvip

중국 관영 언론은 북한의 핵실험이 북한의 안전을 보장해주기보다 오히려 질식케 하는 독성을 갖고 있다고 경고했다.

중국 관영 환구시보는 오늘자 사설에서 북한의 핵실험은 북한의 정치안전을 보장해주기보다 오히려 거꾸로 북한을 점차 질식게 하는 독성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 신문은 동북아 정세가 복잡하게 돌아간다면서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의 한국배치 결정이 중국과 한미 간의 대치를 불렀고 이를 호기로 삼아 북한은 핵실험을 가속화했다고 지적했다.

한국은 북한의 핵실험으로 미국의 사드배치에 동의할 수 있는 합당한 이유를 찾고 북한은 중국, 미국, 한국이 균열되고 국제공조가 약화되는 틈을 타 핵실험을 가속화하는 기회로 삼겠다는 생각인지 모르지만, 이는 모두 잘못된 생각이라며 이런 각자의 행동이 동북아 정세를 더욱 혼란하게 하고 한반도를 화약고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또, 북한을 겨냥해서는 핵실험이 북한을 강하게 만들지 못할 것이며 한반도 문제를 더욱 꼬이게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북한은 핵무기 개발과정에서 많은 전략적 희생을 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고립된 국가로 전락했다고 신문은 분석했다. 북한은 엄중한 경제위기에 처해있고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도 보이지 않고 있으며, 최근 수년간 북한의 최고지도자는 한번도 외국 방문을 하지 않아 그의 외교력은 거의 '0'상태라고 신문은 지적했다.

신문은 그러면서 북한이 눈과 귀를 밝게 해 국가의 득과 실을 잘 계산해 길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