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김수민 의혹’ 대응 준비 박차_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슬롯_krvip

국민의당, ‘김수민 의혹’ 대응 준비 박차_림보 게임 돈 벌기_krvip

총선 과정에서 억대의 리베이트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김수민 의원과 관련해 국민의당이 주말 동안 본격 대응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자체 조사에 나설 진상조사단은 12일(오늘) 이상돈 단장을 중심으로 3~4명으로 구성된 인선을 마무리하고,13일(내일) 예정된 최고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뒤 본격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안철수 상임공동대표가 철저한 조사를 지시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조사단은 김수민 의원이 비례대표 7번에 배치된 경위를 조사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의당은 검찰 수사에 적극 협조하겠다면서도, 일각에서는 검찰 수사에 반발하는 움직임도 나왔다.

당의 한 핵심 관계자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이번 의혹을 고발하기 전 검찰이 먼저 이번 사건을 조사한 것으로 알고 있다" 며 "당초에는 당직자 1명 정도만 조사 선상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는데, 어느새 보니 여러 사람이 포함됐다" 며 검찰의 '표적 수사'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총선 당시 인재영입위원장을 맡았던 김영환 사무총장은 자신이 김 의원을 추천했다는 보도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김 사무총장은 "김 의원을 비례대표로 추전한 적이 없고,김 의원의 부친과도 알지 못한다" 며 "김 의원의 스승인 모 대학 교수만 8년 전부터 친분을 유지하고 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