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관련 제2차 긴급상황반 개최_간단한 카지노 테마 케이크_krvip

국토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관련 제2차 긴급상황반 개최_베타락타마제가 있음_krvip

국토교통부는 오늘(2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 현지에 진출한 건설사 등의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2차 긴급상황반을 개최했습니다. 오늘 회의에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진출한 국내 기업 등이 참여했습니다.

국토부는 오늘 회의에서 러시아에 대한 각종 제재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제재기업 리스트와 세부 내용을 파악하고, 시나리오별 대응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는 필요성에 공감대가 이뤄졌다고 설명했습니다.

대 러시아 금융제재의 추이와 파급효과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위해 제재 관련 전문가도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또 러시아 은행에 대한 국제금융정보통신망(SWIFT) 배제 등 세계적인 금융제재 여파가 국내 기업이 현지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기업별로 필요한 사전 대비를 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와함께 제재 내용이 구체화될 경우 구체적인 기업별 애로사항을 관계 부처와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상황을 엄중하게 모니터링하는 한편, 국내 주요 로펌과 함께 제공하는 법률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민간기업의 애로사항 대응을 지원하겠다"며 "제재 관련 기업의 법률적 대응을 추가 지원하기 위해 다음주 제재와 대응을 주제로 한 온라인 법률 세미나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