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시리아 북서부서 이슬람무장조직 IS 고위 간부 살해”_유치원 교사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美 “시리아 북서부서 이슬람무장조직 IS 고위 간부 살해”_카예테 팔로마 산토스 카지노 시놉시스_krvip

시리아 북서부에서 미국 주도 연합군이 유럽 내 테러 공격을 모의하던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조직 이슬람국가(IS) 고위 간부를 살해했다고 미 중부사령부가 밝혔습니다.

AP·AFP 통신 등에 따르면 중동 지역을 담당하는 미 중부사령부는 현지시각 4일 시리아 북서부 지역에 대한 드론 공격으로 IS 고위 지도자 칼리드 아흐마드 알자부리를 살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중부사령부는 “그의 사망으로 외부 공격을 계획하는 IS의 능력이 일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영국에 본부를 둔 시리아인권관측소도 이날 반군이 장악한 케프틴 마을 인근에서 드론 공격으로 1명이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시리아 북서부 반군 장악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간 구조대 ‘하얀 헬멧’은 “이 남성을 공격 현장에서 대피시켰으나 이후 그가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격은 지난 수년간 시리아 북서부에서 IS 고위 조직원들과 알카에다 연계 무장세력을 겨냥해 이뤄진 일련의 미군 공격 가운데 가장 최근 사례입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