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언론이 찾은 北마식령스키장 “맨손 제설작업”_기본 온라인 포커 전략_krvip

美언론이 찾은 北마식령스키장 “맨손 제설작업”_구역촌 스톱 배팅 규제_krvip

북한이 강원도 원산에 있는 마식령 스키장으로 가는 산길에서 주민 수천 명을 동원해 제설 장비 없이 눈을 치우고 있다고 미국 NBC 방송이 보도했다.

NBC는 매서운 추위와 눈보라 속에 얼굴이 빨개진 남성, 여성, 어린이들은 재킷, 스카프, 모자로 무장하고 곡괭이와 막대기로 눈을 메트로놈처럼 부수고, 나무 삽으로 눈을 옆으로 밀쳐냈다고 전하면서, 차량이 빙판길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얼어붙은 땅을 파내는 주민들의 장면을 방송했습니다.

군복을 입은 군인 무리도 눈에 띄었으나 제설작업은 대부분 민간인의 노력으로 이뤄졌다. 이들 중에는 11∼12세 정도로 보이는 어린이들을 비롯해 10대들도 있었다.

제설 노동자들이 어디서 왔는지, 누가 이들에게 일을 지시했는지는 모른다. 길가에 이들의 자전거가 세워져 있었지만 스키장 주변에 민가는 보이지 않았다고 NBC는 전했다.

NBC 취재진이 마식령 스키장을 방문했을 때 열린 슬로프는 4개였다. 리프트에는 알록달록한 스키복을 입고 신이 난 어린이들이 타고 있었다.

스키복과 장비를 모두 갖추는 데 필요한 비용은 이 지역 부유한 소비자들에게조차 몇 달 치 월급과 맞먹을 정도로 비싸다.

마식령 스키장은 찢어지게 가난한 대부분 북한 주민의 상상을 초월하는 곳이라고 NBC는 설명했다.

강원도 원산시에 있는 마식령 스키장은 스위스에서 10대를 보낸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개장한 스키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