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미국 밖에서도 생산 협의 중”_온라인 카지노를 배우는 법_krvip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미국 밖에서도 생산 협의 중”_과일 돈 버는 게임_krvip

길리어드사이언스가 코로나19 치료제로 기대를 모으는 렘데시비르를 미국 외에 다른 나라에서도 생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고 현지시간 5일 AP·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길리어드사이언스는 "유럽과 아시아, 개발도상국에서 적어도 2022년까지 약을 생산할 수 있도록 복수의 제약, 화학 회사에 권한을 주는 방안을 협의 중"이라며 "약을 충분히 생산할 수 있도록 다른 제조업체들과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제약회사인 길리어드사이언스는 인도와 파키스탄 제약사와 기술 공급을 위한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진행 중이며, 방글라데시 최대 제약사인 벡심코는 이달 중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습니다.

길리어드사이언스는 다만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 렘데시비르의 가격을 얼마에 책정할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정치권과 환자 단체는 길리어드사이언스사가 제조하는 HIV 치료제나 C형 간염약의 가격이 비싸다는 점 때문에 렘데시비르에 적정 가격을 매기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