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당국, 김정남 두 가족 베이징·마카오서 ‘신변보호’_포커 핸드 값_krvip

中 당국, 김정남 두 가족 베이징·마카오서 ‘신변보호’_온라인 카지노에서 돈을 따세요 야후_krvip

김정은 북한 노동당위원장의 이복형 김정남(46)이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독극물 테러로 숨진 가운데 김정남 가족의 행방에 관심이 쏠린다. 만약 김정남이 '정치적인' 이유로 북한 당국에 피살된 것이라면, 가족이 그 다음 대상이 될 수 있어서다.

김정남의 본처와 아들 1명은 중국 베이징에, 후처와 1남 1녀가 마카오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한솔(22)은 후처의 자식으로 파리 유학 후 마카오로 돌아와 생활하고 있으며, 두 가족 모두 중국 당국의 신변보호를 받고 있다. 베이징은 중국의 수도이고 마카오 역시 중국 영토라는 점에서 북한이 섣불리 행동할 수 없다.

북한의 사정에 정통한 중국 내 소식통은 15일 "김정남 가족이 머무는 지역의 공안(경찰)과 정보기관이 합동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지속적으로 관찰하는 것으로 안다"며 "핵실험 등 북한 관련 예민한 사안이 발생했을 때는 더욱 인접거리에서 보호가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김정남 본처 가족은 과거 베이징 외곽 고급빌라단지에 살다가 아들이 진학하면서 학교 근처 빌라로 이사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의 장남인 김정남은 지난 2001년 5월 가짜 여권을 소지하고 일본에 입국하려다가 체포돼 추방된 뒤 아버지 김정일의 눈 밖에 나 권력 승계 다툼에서 배제됐고 가족과 함께 외국을 떠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