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모임, 靑에 호소 편지 전달_인터넷 웹사이트에서 돈 버는 방법_krvip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모임, 靑에 호소 편지 전달_라고 미나스 제라이스 카지노_krvip

가습기 살균제 참사 피해자들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문재인 대통령에게 피해 지원 제도 개선을 호소하는 편지를 전달했다.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가족 모임’과 ‘가습기 살균제 참사 전국네트워크’는 오늘(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문화제를 열고, 문 대통령에게 전하는 편지를 발표한 후 이를 청와대 정책실 관계자를 통해 전달했다.

경기와 대구, 부산에서 상경한 피해자 가족 10여 명은 편지에서 “잘못된 피해자 판정 기준으로 인해 피해자로 인정 받지 못하는 일이 반복되고 있다”고 호소했다.

피해자 모임 등은 "3,4 단계도 사망에 이를 수 있는데, 정부는 급성이 아닌 만성이라는 이유로 피해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며 "대통령이 직접 피해 판정 제도 개선과 인정 범위 확대에 나서달라”고 촉구했다.

모임은 또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화학물질을 규제할 명확한 기준과 체계를 갖춰 달라"고 요구했다.

이들은 이후 청와대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이는 한편, 국회를 찾아가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에게 관련 입장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