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연·NCT드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우려로 해외 공연 연기_카지노 뱅킹_krvip

가수 태연·NCT드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우려로 해외 공연 연기_베팅 사이트 받기_krvip

가수 태연과 그룹 NCT드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 때문에 싱가포르와 마카오에서 열기로 한 공연을 연기했습니다.

공연기획사 드림메이커는 오늘(30일) 공식 SNS 계정에 공연 연기 공지문을 올리고 "아티스트와 관객, 스태프 안전이 최우선 사항이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관계 당국의 조언에 따라 확산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태연은 다음 달 1일 싱가포르에서, NCT드림은 다음 달 7∼8일 마카오와 15일 싱가포르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이었습니다.

앞서 같은 이유로 슈퍼주니어가 공개 컴백쇼를 비공개로 전환했고 민중가요 콘서트 '더(the) 청춘' 공연 일정을 연기했지만, 해외 공연을 연기한 것은 태연과 NCT드림이 처음입니다.

태연은 오늘 자신의 SNS 계정에 "공연장에 오실 많은 팬 여러분과 모두의 건강이 제일 우선이고 걱정이라고 판단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면서 "부디 건강 유의하시고 감염 예방을 위해 모두 노력해달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