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의 날씨랑 (2월 10일 아침)_포커 플레이어 랜드마크_krvip

강아랑의 날씨랑 (2월 10일 아침)_베네치아 마카오 카지노 위두스_krvip



오늘은 기온이 크게 내려간 데다 바람까지 불고 있어 볼에 닿는 공기가 무척 차갑습니다. 나오실 때 찬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든든한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밤새 기상 특보가 확대, 강화됐는데요. 먼저 경기 북부와 강원도, 일부 경북에 한파 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강원 산간은 한파 경보가 내려질 정도로 추운데요. 중부 내륙은 종일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또 제주 산간과 울릉도와 독도에는 대설 경보가, 호남에는 대설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한낮에도 서울 영하 3도에 머물며 종일 춥겠습니다. 정월 대보름인 내일도 기온이 오늘만큼 떨어지겠고 일요일은 기온이 다소 오르겠지만 여전히 춥겠습니다.

해상의 눈구름의 영향을 받는 서해안과 제주도, 울릉도 독도는 폭설이 이어집니다. 제주 산간과 울릉도 독도는 20~50cm, 호남 최고 10cm, 충남 해안과 제주 1~5cm의 눈이 쌓이겠습니다.

남부 지방 역시 기온이 영하로 내려간 곳이 있습니다. 한낮 기온도 어제보다 낮겠는데요. 춘천 영하 1도, 청주 영하 2도 예상됩니다. 남부도 전주 0도, 대구 2도에 머물겠습니다.

제주 해상과 동해 상에 풍랑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높게 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