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정부, 미국의 한미FTA 재협상 요구 진상 밝혀야”_마로카 카지노 스텝 딥_krvip

국민의당 “정부, 미국의 한미FTA 재협상 요구 진상 밝혀야”_베토 카레로의 주차 가격_krvip

국민의당은 13일(오늘) 미국이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재협상을 요구한 데 대해 "정부는 미국의 요구에 대한 진상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최명길 원내대변인은 서면논평에서 "미 무역대표부 대표가 한국 정부에 한미FTA 개정을 위한 절차 개시를 공식 요구했다고 밝히고, FTA 개정을 기정사실화 했다. 이는 지금까지 정부가 설명한 것과는 완전히 배치된 내용"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최 원내대변인은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FTA 개정 발언에 대해 '합의 외의 얘기'라고 못 박고, 강경화 외교부 장관도 재협상 합의가 없었다고 했었다"고 지적했다.

이어 "미국은 이미 합의됐다는 내용을 정부는 극구 부인만 해왔다. 정상회담 성과를 과대 포장하려고 양측간 교감한 내용을 애써 숨겼다면 국민을 기만한 것이고, 미국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다면 외교적 무능을 드러낸 것"이라고 비판했다.

최 원내대변인은 "남북문제에 있어서는 운전석에 앉았는지 모르지만, 한미FTA 문제에 있어서는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는 트렁크에 올라탄 것은 아닌가"라며 "정부는 양국간 논의를 솔직하게 밝히고 국가적 대응책 마련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