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선거법 위반 혐의’ 진교훈 고발…“신속·엄중한 수사해야”_카지노는 세계에서 가장 큰 해변_krvip

국민의힘, ‘선거법 위반 혐의’ 진교훈 고발…“신속·엄중한 수사해야”_렌즈콩 포커_krvip

오늘(6일) 오전 6시부터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국민의힘이 더불어민주당 진교훈 후보를 부정선거운동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진 후보 캠프 선거 운동원이 상가에 명함을 무단으로 투척·살포했다”며 공직선거법 제255조 부정선거운동죄 등 위반 혐의로 강서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전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도 이 사안에 대해 선거법 위반행위 조사 의뢰 공문을 보냈습니다.

국민의힘 유상범 수석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민주당은 대선 전날 수천만 원을 들여 뉴스타파 가짜뉴스를 475만 명에게 문자로 전송한 당 대표에 이어 불법적으로 명함을 살포하는 후보에 대한 최소한의 반성도 보이지 않는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진 후보 측 행동은 결코 좌시할 수 없는 불법행위”라며 “선관위와 수사기관의 신속하고 엄중한 수사를 촉구한다”고 밝혔습니다.

김기현 대표는 이날 오전 화곡 푸르지오 아파트 경로당을 찾아 동대표·부녀회·노인회장단과 간담회를 했습니다.

김 대표는 “항공기 소음 문제, 고도 제한 문제 등이 강서에 산적해 있다”며 “16년간 구청장을 민주당이 하고, 국회의원 3석을 다 민주당이 하다 보니 우리 당으로 (의견이) 전달되는 것이 끊겨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항공기 소음 문제는 법적·기술적으로 검토가 돼야 한다. 원인이 뭔지 파악해보겠다”며 “고도 제한 문제는 속도를 내려고 국토교통부 장관을 야단치고 족치는 중이다. 같은 정당 소속이라 말이 잘 통하고, 오세훈 서울시장도 말이 잘 통한다”고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