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협상단 미국 농가방문 취소, 협상 난항과 관계 없어”_인스타 포커클럽_krvip

“중국 협상단 미국 농가방문 취소, 협상 난항과 관계 없어”_산부인과 의사 카지노 리오 그란데_krvip

미국을 찾은 중국 무역 협상단의 미국 농가 방문이 취소된 것은 불만 토로가 아니라 미국 측의 요청에 따른 결정이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미국 협상단의 대표인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미국 무역대표부 대표가 농가 방문 계획을 뒤늦게 알고 만류했다는 것입니다.

한 소식통은 미국 측이 미국 내 사정을 이유로 밝히며 중국 협상단에 일정 취소를 요청했다고 전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이 같은 경위를 고려할 때 방문 일정 취소가 무역협상 난항과 관계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습니다.

한쥔 중국 농업농촌부 부부장은 농가 방문 일정이 확정된 게 아니었다며 미국 측에서 나중에 다른 방문 일정을 제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과 중국은 지난주 미국 워싱턴DC에서 차관급 무역협상을 진행했습니다.

중국 협상단의 농가방문 일정은 지난 20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의 미국산 농산물 수입 확대를 이유로 중국과 부분적인 합의를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힌 지 몇 시간 뒤에 전격적으로 취소됐습니다.

그 때문에 일정 취소를 둘러싸고 협상이 다시 난항에 빠진 게 아니냐는 관측이 고개를 들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내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중국의 농산물 수입 확대를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