秋 “탄핵으로 국정정상화…적폐 청산하고 역사 다시 써야”_슬롯 그룹_krvip

秋 “탄핵으로 국정정상화…적폐 청산하고 역사 다시 써야”_소셜 미디어로 돈을 버세요_krvip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8일(오늘) "탄핵만이 유일한 국정정상화 방안이자 수습방안이며, 적폐 청산하고 역사를 다시 쓰는 길로 들어가는 입구"라며 "민주당은 오로지 국민과 역사의 중대책무만 생각하고 뚜벅뚜벅 걸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미애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지금 우리는 4·19 혁명, 5월 광주, 6월 항쟁에 버금가는 역사의 한 시대를 지나가고 있다. 역사적 소명의식을 갖고 탄핵 가결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갖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추 대표는 지난 6∼7일 이틀간 진행된 국회 '최순실 게이트' 국정조사 특위의 1,2차 청문회에 대해 "많은 국민이 답답해하는 것 같다"며 "정경유착 비리에도 전혀 모르쇠로 일관하는 재벌총수들,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들고도 발뺌하는 대통령의 측근들…"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에 대해 "최순실과 대통령 때문에 일어난 국정혼란에 대해 끝까지 모른다고 하다가 도저히 모를 수없는 증거 앞에서야 우물쭈물하는 천재적인 김 전 실장을 보면서 이다지도 무책임하고 후안무치한가를 국민은 느꼈을 것"이라며 "우리 사회의 근본적폐를 청산하지 않으면 안되겠단 것이 국민생각이다. 그 첫걸음이 탄핵"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