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靑 발표, 새 정부 힘빼려는 대선불복 일환”_나만의 카지노 게임 만들기_krvip

권성동 “靑 발표, 새 정부 힘빼려는 대선불복 일환”_포커 브라질 업데이트_krvip

'용산 대통령 집무실' 이전 계획에 공개 우려를 표명한 청와대에 대해,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이 "새 정부를 무력화시키려는 대선 불복의 일환"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윤석열 당선인의 측근인 권성동 의원은 KBS와의 통화에서 이같이 말하고, "민주당이 집무실 이전을 이슈화해서 새 정부 힘을 뺀 다음, 지지자들을 결집 시켜 지방선거에 이용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청와대가 부화뇌동한다"면서, "이런 식으로 새 정부의 발목을 잡으면 당선인과 대통령이 만날 이유도 없다"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권성동 의원은 대통령 집무실을 국방부 청사로 옮길 경우, 안보 공백이 생긴다는 우려에 대해서도 "국방부는 행정부서다. 순차적으로 이사를 하는데, 국방부와 합참 밑에 지하 벙커가 다 있는데 무슨 안보 공백이 생기느냐"며 말이 안 되는 소리라고 반박했습니다.

인수위 관계자도 "(청와대 위기관리센터는) 국방부 상황실을 쓰면 되고, 합참에 있는 지휘통제실이 청와대 지하 벙커로 연결돼 있어서 아무 상관이 없다"며 안보 영향은 없을 거라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관계자는 또 "한 달 정도면 (국방부 청사로) 갈 수 있을 것"이라며, 우선 통의동 인수위 사무실에서 대통령 집무를 시작한 뒤 용산으로 옮겨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국민이 우선"이라며, 윤 당선인이 어제(20일) 기자회견을 통해 용산 이전 방침을 밝힌 뒤 청와대 측에 협조를 구한 데 대해서도 절차상 문제 될 게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