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통합반대파, 안철수에 맹공…“정치 ABC도 모르는 사람”_내기 블레이저_krvip

국민의당 통합반대파, 안철수에 맹공…“정치 ABC도 모르는 사람”_빙고 확인용 스프레드시트_krvip

바른정당과의 통합에 반대하는 국민의당 의원들은 13일(오늘) 통합 드라이브를 거는 안철수 대표를 향해 일제히 독한 비판을 쏟아냈다.

유성엽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 글에서 "통합반대파의 생각을 바꿀 확률은 제로"라고 말한 자신의 인터뷰 기사를 링크하면서 "정치의 ABC도 모르는 사람이 새 정치를 말한다"고 지적했다.

유 의원은 이어 "가슴으로 정치를 해야지, 꼼수로 정치를 하려고 한다"며 "전당대회가 뭔지도 모르면서 전당대회를 하겠다고 한다"고 꼬집었다.

박지원 전 대표도 이날 페이스북 글을 통해 "안철수의 새 정치는 어제 당무회의로 조종(弔鐘)을 울렸다"고 비판했다.

박 전 대표는 "애정이 남아 있어야 비판도 한다"면서 "어제 당무회의에서 본 안 대표의 얼굴 표정은 썩었고, 욕심으로 가득 차 있었다"고 말했다.

박 전 대표는 전날에도 페이스북에서 "차라리 저런 분이 대선에서 실패한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면 어떨까"라며 "딸도 세습 못 한 박정희·전두환 독재를 안철수가 세습했다"고 맹비난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