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일부 의원, 현대차 파업 중단 촉구 결의안 추진_포커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_krvip

與 일부 의원, 현대차 파업 중단 촉구 결의안 추진_아내 포커 섹스_krvip

새누리당 조원진·하태경·신보라 의원은 5일(오늘) 현대자동차 노조에 대해 파업 중단을 촉구하는 내용의 국회 결의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하태경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대차 노조의 파업은 더이상 지켜볼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면서 "파업에 따른 피해는 고스란히 국가 경제의 부담으로 전가되고 있고, 귀족 노조의 이기적 파업으로 인해 협력업체 직원들은 생계 위협에 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 의원은 "현대차와 같이 국가 경제 및 수많은 근로자의 생계와 직접 연계된 기업의 파업 문제는 국회 상임위 차원에서 반드시 다뤄야 한다"며 "저를 비롯해서 저희 당의 조원진, 신보라 의원 세 분이 현대차 노조 파업 중단 촉구 국회 결의안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하 의원은 이어 환노위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현대차 노조의 국정감사 증인 채택에 반대하고 있다면서 이를 즉각 철회할 것을 촉구했다.

또 "현대차 노조 파업은 사실상 현대차 노조원들과도 크게 관련이 없다"면서 "실제로는 현대차 노조 안에 존재하는 다수 계파간의 '헤게모니 싸움' 때문에 지금 파업이 지속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