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어떤 위협도 엄청난 군사대응에 직면…北 전멸 원하지 않아”_리얼 텍사스 홀드 포커 다운로드_krvip

美 “어떤 위협도 엄청난 군사대응에 직면…北 전멸 원하지 않아”_펨돔 빙고_krvip

백악관이 북한의 6차 핵실험과 관련해 미국에 대한 어떤 위협도 엄청난 군사 대응에 직면할 것이라며 미국은 북한의 전멸을 원하지 않는다고 경고했습니다.

제임스 매티스 미 국방장관은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 주재로 긴급 국가안보회의를 연 뒤 발표한 성명에서, 미국은 자국과 동맹인 한국, 일본을 보호할 능력을 충분히 갖고 있으며, 동맹에 대한 방위공약은 철통같다고 밝히고, 괌을 포함한 미국 영토와 동맹에 대한 어떤 위협도, 효과적이고 압도적인 엄청난 군사 대응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매티스 장관은 또 "북한이 한반도의 비핵화라는 유엔 안보리의 통일된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왜냐하면, 미국은 북한의 전멸을 바라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말하고 "그러나, 미국은 이렇게 할 수 있는 많은 방안을 갖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휴일임에도 국가안보회의를 긴급 소집해 북한의 6차 핵실험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매티스 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다양한 군사 대응 방안에 대해 보고를 받기 원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