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하원 한국전쟁 종전선언 결의안 지지 확산…39명째 서명_포키 게임 링_krvip

美하원 한국전쟁 종전선언 결의안 지지 확산…39명째 서명_온라인 도박 베팅_krvip

미국 민주당의 드와이트 에번스 하원 의원이 한국전쟁의 공식 종전선언을 요구하는 결의안에 서명했다고 재미 한인정치단체인 미주민주참여포럼이 밝혔습니다.

미주민주참여포럼은 현지시각으로 16일, 연방하원에서 한국전쟁 종전선언 결의안에 대한 지지가 확산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모두 39명의 의원이 서명을 완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서명한 의원으로는 한국계 앤디 김 의원을 비롯해 아시아태평양코커스 의장 주디 추 의원,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스 의원, 바버라 리 의원, 길 시스네로스 의원, 대선주자인 털시 개버드 의원 등이 있습니다.

앞서 브래드 셔먼 하원 아시아태평양소위 위원장은 지난 12일 미주민주참여포럼 갈라 기조연설에서 "지금은 한국전쟁을 공식적으로 끝내야 할 때"라면서 "1953년 맺은 정전협정을 끝내고 평화협정을 맺어야 할 때이며, 이를 위해 상원과 하원 모두에서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7월에는 2020 회계연도 국방수권법 수정안에 로 카나 의원과 셔먼 의원의 공동 발의로 외교를 통한 북한문제 해결과 한국전쟁의 공식 종전을 촉구하는 결의 조항이 삽입되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 : KAPA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