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스모그에 中 노부부, 9시간 동안 길 헤매 _모소로 포커 우승자_krvip

극심한 스모그에 中 노부부, 9시간 동안 길 헤매 _포커 회사를 열다_krvip

중국이 극심한 스모그로 몸살을 앓는 가운데 한 노부부가 스모그 때문에 집을 찾지 못한 채 9시간 동안 길을 헤맸다고 홍콩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중국 장쑤성 난징시에 사는 노부부는 지난 27일 오전 9시쯤 장을 보러 집을 나섰습니다.

하지만 마트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짙은 스모그로 길을 잃었고, 비슷한 모양의 주택으로 자신의 집을 찾지 못했다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때마침 지나가던 한 시민이 길을 헤매는 노부부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노부부의 딸에게 연락을 취해 부모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결국 아침 9시에 집을 나선 노부부는 저녁 6시가 다 돼서야 집에 도착했습니다.

할아버지는 길을 잃었을 당시를 떠올리며 "채소를 사러 아내랑 밖에 나갔는데, 집에 가려고 보니 길을 찾을 수 없었다. 하필 휴대전화도 집에 놓고 나와 애를 먹었다"고 전했습니다.

장쑤성 기상청은 지난 26일 오후 가시거리가 심각한 수준으로 떨어지자 안개경보 최고 단계인 적색경보와 대기오염 오렌지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이에 주요 도로와 다리는 폐쇄됐고, 항공편 운항도 지연됐습니다.

경찰은 주민들에게 차량 대신 기차나 지하철을 이용해 달라고 요청하는 동시에, 외부 활동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기상청은 이 스모그 현상이 오는 주말쯤 끝날 것으로 관측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