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의 날씨랑 (10월 14일 아침)_베팅에서 승리 마진은 무엇입니까_krvip

강아랑의 날씨랑 (10월 14일 아침)_빙고에서 무엇을 그릴까_krvip



오늘 아침도 쌀쌀합니다. 아침 기온은 어제와 비슷한 수준인데요. 우리나라 상공에 머물던 찬 공기가 남서풍에 의해 밀려나면서 차츰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특히, 오늘 한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릅니다. 서울은 23도, 광주는 26도까지 올라 어제보다 크게는 6도 가량 높겠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말썽을 부리겠습니다. 중서부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제주 산간의 건조주의보는 건조 경보로 강화됐습니다. 산불 등 화재 사고 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토요일인 내일도 전국의 하늘이 맑겠습니다. 기온은 평년 수준을 웃돌겠습니다. 일요일은 오후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중부지방의 현재 기온은 어제 이시각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상태입니다. 남부지방도 역시 어제보다 조금 높은 기온 보이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의 한낮 기온 어제보다 1,2도 정도 높겠습니다.
대전 23도, 강릉 22도 예상되고, 남부지방은 기온이 눈에 띄게 오릅니다. 부산 24도, 광주 26도 예상됩니다.

물결은 전 해상에서 1~2m로 일겠습니다. 당분간 큰 일교차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