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서 악어에 물리고도 입 벌려 탈출한 10살 소녀 ‘화제’_콘솔에서 슬롯을 제거하는 방법_krvip

美서 악어에 물리고도 입 벌려 탈출한 10살 소녀 ‘화제’_재판매해서 돈 버는 데 뭐가 좋은지_krvip

미국 플로리다 주에서 3m 가까운 길이의 악어에 물린 10살 소녀가 기적적으로 탈출해 화제를 낳고 있다고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모스파크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온 이 소녀는 깊이 50∼60㎝ 정도 되는 얕은 호숫가에서 놀고 있었다.

순간 9피트(2.74m) 길이의 악어가 소녀의 다리와 장딴지를 물며 소녀의 비명이 들렸다. 가족과 구조대원이 미처 손 쓸 틈도 없었다.

이 소녀는 급박한 상황에서 악어의 콧구멍 쪽에 손가락을 쑤셔 입이 벌어지자, 순간 자신의 다리를 꺼내 땅 위로 도망쳤다.

플로리다 야생보호국 대변인 체드 웨버는 "소녀가 다리에 일곱 군데나 상처가 났지만, 생명에 위협을 받을 정도는 아니다"고 말했다. 이 소녀는 다리 치료를 받은 뒤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야생보호국 측은 소녀의 다리를 문 악어를 안락사시켰고, 공원 측은 현재 호숫가 주변 출입을 금지하고 있다.

1948년 이후 플로리다 주에서는 모두 388차례 악어에 의한 부상 사례가 집계돼 있다. 악어에 물려 죽은 사람은 24명이다.

지난해엔 네브래스카 출신의 두 살배기 아이가 악어의 공격을 받고 숨진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