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구치소서 나와 법원으로…검정마스크로 얼굴가린채 침묵_작은 포커 하우스_krvip

강지환, 구치소서 나와 법원으로…검정마스크로 얼굴가린채 침묵_다이스_krvip

외주 스태프 여성 2명을 성폭행 및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배우 겸 탤런트 강지환 씨가 오늘(12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고자 경찰서 유치장에서 나와 법원으로 향하며 체포 이후 처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강 씨는 오늘 오전 11시로 예정된 영장실질심사보다 한시간가량 앞선 오전 10시쯤 수감돼 있던 경기 분당경찰서 유치장을 나와 경찰서 현관으로 나왔습니다.

그는 검은색 모자와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곧바로 대기하던 경찰 승합차로 향했습니다.

심경과 혐의 인정 여부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는 아무런 말을 하지 않은 채 차를 타고 경찰서를 빠져나갔습니다.

강 씨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는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열립니다. 법원의 구속영장 발부 여부는 오늘 저녁 결정될 전망입니다.

강 씨는 지난 9일 A 씨와 B 씨 등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형법상 준강간 등)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 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같은 날 오후 10시 50분쯤 강 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