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속초서 눈길에 차량 전복 사고 [제보] _가장 큰 승자 포커 브라질_krvip

강원 속초서 눈길에 차량 전복 사고 [제보] _블레이즈 베팅의 모든 것_krvip

이틀째 많은 눈과 비가 내린 강원에서는 눈길 교통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늘(15일) 오후 3시 50분쯤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서 눈길에 차가 미끄러져 전복됐습니다.

한 시청자가 KBS에 보낸 CCTV 영상을 보면 달려오던 차량 한 대가 미끄러지면서 중앙분리대를 넘어 한 바퀴 굴렀습니다.

제보자는 KBS와의 전화통화에서 사고 직후 운전자를 구조하려 했지만 차 문이 열리지 않아 119에 신고를 했고, 출동한 구조대에 의해 운전자가 안전하게 밖으로 빠져나올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대설특보가 내려진 오늘(15일) 강원 속초시는 동해안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자 대설 대응 체제에 돌입했습니다.

기상청은 16일까지 강원 동해안을 중심으로 2∼7cm, 산지에 최대 3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했습니다.

속초시는 이날 오후 재난종합상황실에서 대설 대비 상황판단 및 대책 점검 회의를 열고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 운영에 나섰습니다.

이에 재난 관련 부서별 비상근무에 들어간 데 이어 매뉴얼에 따라 제설장비 12대를 투입, 시내 전역에서 제설제 살포와 염수분사장치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제보 : 시청자 김재갑)